맛집 리뷰 / / 2024. 8. 6. 13:00

[맛집 리뷰] 송도 피자 맛집 '치즈웨이브 송도' 리뷰 (메뉴, 맛 간단후기)

반응형

 

오늘 다녀온 맛집은 바로 송도의 치즈웨이브. 이태리 피자보다 자극적인 미국식 파지를 원한다면 한번 가볼만한 맛집이다.

 

치즈웨이브 송도

주소: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2 B동 1층 126호 치즈웨이브
영업 시간 11:00~21:30 (라스트 오더 21:00)
주차 무료 (B동 주차장)

 

 

 

 

외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B동 주차장에서 1층으로 올라오면 쉽게 찾을 수 있다. (ABC 마트 근처 에스컬레이터를 찾으면 된다)

 

문 앞쪽에 이렇게 웨이팅 타블렛이 있다. 짝꿍과 함께 갔을 때는 이미 만석이어서 대기를 하고 기다렸다.

 

메뉴

다양한 피자가 한 가득이다. 우리는 반반으로 페퍼로니와 핫치킨 쉬림프를 시켜주었다.

 

내부

내부는 테이블이 엄청 많지는 않다.

 

안쪽에는 직원분들이 열심히 피자를 만들고 계신다. Have a good pizza라는 글귀가 눈에 띈다.

옆쪽에 셀프바도 있으니 식기나 소스, 물, 피클을 야무지게 가져오면 된다.

 

소스

타바스코, 스리라차, 파마산가루가 테이블마다 비치되어있었다.

 

피자 (페퍼로니 & 핫치킨 쉬림프)

피자 등장~ 크기는 보통 L사이즈 정도 되는 듯 하다.

 

영롱하다.

피자에 콜라가 빠지면 너무 섭섭하니 함께 먹어주었다.

 

역시 갓나온 피자는 정말 뜨겁다. 하지만 배달에서 맛볼 수 없는 그 엄청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너무 배고파서 호다닥 먹다보니 핫치킨 쉬림프 사진은 없었다.... 맛은 만족! 잭슨피자와 약간 비슷한느낌의 피자였다.

 

후기

이런 귀여운 인테리어들이 눈에 띄었다. 연인과 피자한판 먹으러 오기 정말 좋은 곳인듯 하다. 끗!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