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 / 2024. 8. 15. 11:00

[맛집 리뷰] 송도 해산물 맛집 '캡틴루이' 리뷰 (보일링씨푸드 맛집, 커플세트 리뷰)

반응형

 

이번에 리뷰할 맛집은 바로 송도에 위치한 캡틴루이. 보일링 시푸드를 파는 독특한 식당이 캡틴루이를 한번 리뷰해볼까 한다.

 

캡틴루이 본점
위치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391번길 20 케이슨24 2층 캡틴루이 본점
영업시간 : 11:00~22:00 (21:00 라스트 오더)
 

 

위치

캡틴루이 본점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391번길 20 케이슨24 2층 캡틴루이 본점

캡틴루이는 송도 케이슨 24 카페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주차장은 바로 옆에 있긴한데, 사람이 많은 주말에는 대로변에 주차를 많이 하고 들어가는 것 같다.

 

입구

 

 

 

캡틴루이를 들어가는 입구는 카페에 연결된 계단과 건물 외부 2층에 위치한 입구 2개가 있다.

 

내부

내부는 매우 넓은 편이다.

귀여운 등대와 LED조명이 뭔가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준다.

창가쪽으로 가면 이렇게 멋진 바다뷰도 함께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메뉴

메뉴는 뭐 이것저것 있는데 세트를 많이 먹는듯하다. 세트 중에서도 대게가 있냐 없냐로 나뉘는데, 우리는 대게가 없는 커플세트로 주문해주었다.

맵기도 선택 가능한데, 우리는 미디움(신라면정도)로 시켜주었다.

프리미엄 데낄라도 있으니, 애주가 분들은 맛있는 술 한잔과 즐기기도 좋을 듯하다.

 

기타 정보

테이블에 음식을 부어서 먹어서 종이 테이블보가 깔려있다.

물과 앞치마는 셀프~

 

커플세트

커플세트를 시키면 이렇게 나온다. 생각보다 해산물의 양은 엄청 많지는 않지만, 밥이랑 파스타랑 같이먹으면 2명이서 엄청나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새우, 가리비, 게, 오징어, 홍합, 조개, 옥수수, 감자 등이 있다. 양념은 뭔가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이랄까. 버터맛이 강하고 은은하게 단맛이 느껴지는 아주 중독성있는 맛이었다. (생각나는 맛이다.)

 

먹다가 보면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자연스럽게 밥과 파스타를 부어서 먹게 될 것이다. (아님말고... ㅎㅎ) 이렇게 먹으니 파스타의 마늘맛도 소스와 어우러지면서 최고의 중독성 소스가 탄생했다. (매우 추천하는 바. 하지만 비주얼은 썩 좋지는 않다.)

 

해산물도 물론 맛있었지만 여기는 감자랑 옥수수가 꽤나 맛있었다. 근데 감자와 옥수수가 생각보다 적게 들어있으니 추가해서 먹어도 좋을 듯 하다.

싹싹 먹어주었다. 뭔가 테이블에 깔린 음식을 단짝과 나눠먹으니 재밌고 좋았다.

 

후기

가격은 조금 있지만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 또는 가족모임으로 정말 좋은 곳이다. 경치도 정말 좋고, 음식과 분위기도 최고였다. 단짝과 자주가게 될 음식점이 될 듯하다. 추천~!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